자유게시판

    • 강남토목건축학원의 강의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누구나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타인에 대한 근거없는 비난이나 글은 동의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건전하고 발전적인 의견을 많이 게시하여 주시고, 모든 의견은 소중히 반영하겠습니다.

영상 플레이어 제발 다른 프로그램으로 바꿔주세요

  • 작성자 : 수험생
  • 작성일 : 2026.06.24
  • 조회 : 4

강의 듣는 내내 너무 답답합니다.

필기하려고 멈춰두었다가 재생하면 플레이어가 꺼지고, 터치는 왜 이렇게 먹지를 않는지 너무 답답합니다.

동영상 플레이어 정말 많은데 개선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