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영상 플레이어 제발 다른 프로그램으로 바꿔주세요
강의 듣는 내내 너무 답답합니다.
필기하려고 멈춰두었다가 재생하면 플레이어가 꺼지고, 터치는 왜 이렇게 먹지를 않는지 너무 답답합니다.
동영상 플레이어 정말 많은데 개선 부탁드립니다.